자주 묻는 질문
회원가입/로그인
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.
소문자/대문자 여부(키보드 Caps Lock 체크) 와 숫자 입력시
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.
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(02-451-663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아이디(ID) 및 비밀번호(Password)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
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버튼을 클릭하시고,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
고객지원센터 (02-451-663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"회원 가입" 버튼을 클릭하시고,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개인정보관련
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고객지원센터(02-451-663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개인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로그인 창 하단의 '아이디 비밀번호 찾기' 버튼을 클릭한 후
E-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학습
로그인 후 나의강의실의 나의 과정에서 학습진도 및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학습 진행시, loding 화면이 나오거나 진도체크가 되지 않는 경우 호환성 보기 설정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.
호환성보기설정
1. Internet explorer 실행
2. ezCampus 홈페이지 실행
3. 왼쪽 상단에 [도구] 클릭
4. [호환성 보기 설정] 클릭
5. ezcampus.co.kr [추가] 클릭
6.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에 ezcampus.co.kr 확인 후 [닫기] 클릭
위 조치방법으로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02-451-6633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시험
최종평가의 경우 응시 제한시간이 60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평가 입장 시 제한시간은 접속종료 등의 상태에서도 중단 없이 게속 흘러가게 됩니다.
학습자의 사정등으로 시험시간이 종료되더라도 60분후 평가가 종료되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평가는 규정상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만, 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즉시 고객센터(02-451-6633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확인 결과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재응시 신청서와 장애 내역 서류제출 후 평가기간 내에 재응시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시험문제는 모든 문항에 답안체크를 하셔야 제출이 가능합니다.
정답을 모를 경우에도 반드시 체크를 하셔야 하며 답안 미선택시 제출이 되지 않습니다.
점수확인
나의강의실의 해당과정에서 '시험'에서 각 시험들의 점수와 응시기간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진도율 80%이상, 시험 100점만점, 진행단계평가의 획득점수를 100점 만점으로 환산, 100점
중 60점 이상 취득하신 분이 수강기간 종료 후에 학습종료된 수업 탭에서 수료증 발급 하실 수 있습니다.